구글의 앤드류 응이라는 사람이 바이두로 옮겼다는 기사가 있네요.딥러닝의 1인자라는데

andrew ng

최근 드론이나 자율주행을 보면서 어느덧 인공지능이 현실로 다가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공지능은 25톤트럭만한 컴퓨터를 뒤에 매달고 가야 된다고 10년전에 컴공과 다닐때 배웠는데

그때 배운 사고방식을 바꾼다는게 쉽지 않네요.

한국이 mmorpg를 발달시킨게 당시 한국이 인공지능에 대해 하도 취약해서 게임에 인공지능을 구현할수가 없어서 그렇게 됐다는 기사를 봤는데 진짜 큰일난거 같습니다.

nc 소프트에서도 윤송이 부사장도 그렇고 인공지능에 대해 못하는건 아닐텐데 미국 인공지능의 벽이 상당히 높은 모양입니다.

사실 드론이나 요새 로봇들도 인공지능이 발달해서 더 이상 장난감이 아닌게 된건데

한국이 인공지능에 대해 그렇게 취약하다고 하니, 왜 요새 드론이나 로봇 게임에서 중국에 밀리는지 알거 같네요.

중국이 인공지능부문은 꽤 강한 모양입니다.

구글의 앤드류 응이라는 사람이 바이두로 옮겼다는 기사가 있네요.딥러닝의 1인자라는데…

앤드류 응의 지도교수는 마이클 i 조단인데..의미 심장하군요..

농구실력은  않봐도 되겠고 아이가 들어가니 아이폰 같은 느낌도 나고..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